전체메뉴보기
공지
뉴스
학사안내
인턴십
갤러리
자료실
FAQ
Q&A
Q&A
2014년 3월 4일 AACSB 인증
공지
home > 정보광장 > 공지 > 학부
  • 학부
  • 대학원
  • 경영대학원
제목 2017-1학기 하계 방학제 현장실습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7.05.16 17:52 조회 1913
2017-1학기 하계 방학제 현장실습 안내입니다.

아래의 설명과 첨부파일을 반드시 숙지하시고
기한에 맞게 제출바랍니다.

 
1. 4차학기 이상을 이수한 재학생 및 휴학생 (5차 부터를 말함)
    
2. 경영학과 주전공 학생만 최대 12학점까지 전선으로 인정  
    (이미 현장실습으로 12학점을 인정 받은 경우에는, 일반 선택학점으로 인정)

방학제는 최대6학점까지 신청가능

     -경영학과를 부전공, 복수전공 한 학생은 현장실습으로 전선학점 인정 불가   

3. 현장실습 신청 시 제출서류 : 첨부파일의 신청서 서식 모두 작성
                          -실습기관 소개서,  책임자 추천서, 지원 신청서, 협약서 (4개)
                         ★신청서 예시를 꼭 참조할 것
                    
학과사무실로
 5/29(월) ~ 6/21(수)까지 제출
                        (
부득이한 경우 2017년 7/19(수)까지 제출)

4. 현장실습 기간 : 6/19(월) ~ 8/25(금) 
                              이 기간내에 최소 4주(160시간)이상 실습해야 함(그 이하는 신청불가) 
                                                           
5. 학점인정 요청 시 제출서류 : 첨부파일의 보고서 서식 모두 작성
                            -종합보고서, 평가서, 출근카드, 업무일지 (4개)
                            ★보고서 예시를 꼭 참조할 것
                      
학과사무실로 8/21(월) ~ 9/1(금)까지 제출

6. 제출서류에 실습기관 도장을 찍어야 하는 부분은 반드시 법인 도장을 찍어야 합니다.


7. 코트라나 해외에서 현장실습을 하는 경우,
제출서류 원본국제우편으로 기간 내에 접수하셔야 합니다.

주소 - 인천광역시 남구 인하로 100 인하대학교 경영학과 6호관 222호 현장실습 담당자 앞. 

정석물류통상에서 현장실습 신청서를 작성한 경우에 한하여 (ex. kotra)
신청서가 일괄적으로 학과사무실로 넘어오므로
학과사무실에 별도로 신청서를 제출할 필요는 없습니다.
단, 보고서는 반드시 기간 내에 국제우편으로 학과사무실에 제출해야 합니다.


8. 실습기관 관련하여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http://inhainternship.inha.ac.kr/

9. ★★★2017년 8월에 졸업하는 경우는 보고서 제출기한이 7/17(월)까지 입니다.

 
** 기한 엄수 (추가 접수 없습니다.)
   
** 첨부된 안내서와 서식을 반드시 정독하시기 바랍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