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보기
공지
뉴스
학사안내
인턴십
갤러리
자료실
FAQ
Q&A
Q&A
2014년 3월 4일 AACSB 인증
공지
home > 정보광장 > 공지 > 학부
  • 학부
  • 대학원
  • 경영대학원
제목 경영대학 열람실 근로장학생 선발 안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7.08.23 20:28 조회 497

경영대학 열람실 2017-2학기 근로장학생 선발 안내

 

 

 

우리 인하대학교 경영대학에서는 경영대학 열람실(6호관 7층) 근로장학생 선발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여 드립니다.

관심있는 경영대학 학생 여러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랍니다.

 

 

1. 선발 인원 : O명

 

2. 대상 : 인하대학교 경영대학 학부 2017-2학기 정규학기 등록 재학생

             ※타 근로와 중복 불가


3. 근로 업무 주요 사항

  가. 근로 업무 개요 : 경영대학 열람실 운영 지원

  나. 장소 : 6-710호 (6호관 7층)

  다. 근로 기간 : 2017년 9월 ~ 12월

  라. 근로 시간 : 주중 09:00 ~ 18:00 (월별 근로 시간 합계 : 총 46시간)

                        ※시험 기간중에는 추가 연장 근무 예정

 

4. 지원서 제출

  가. 제출 서류 : 경영대학 열람실 근로장학생 지원서   

                        ※인하대학교 홈페이지 및 경영대학 홈페이지 공지사항 첨부 파일 다운로드

  나. 제출 기한 : 2017년 8월 28일(월) 17:00

  다. 제출 방법 : e-mail 제출 (ibscdc@inha.ac.kr)


 

5. 선발 일정

  가. 서류 전형 합격자 발표 : 2017년 8월 29일(화) 

                                           ※면접 전형 대상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예정

  나. 면접 전형 일정 : 2017년 8월 30일(수) ~ 8월 31일(목)

  다. 최종합격자 발표 : 2017년 9월 1일(금)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연락 예정

 
5. 담당자 : 경영대학 행정실 심재구 (032-860-8141)


 

첨부 : 경영대학 열람실 근로장학생 지원서

 


 

경영대학장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