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136654
작성일
2024.09.27
수정일
2024.09.27
작성자
권예빈
조회수
93

2024-2학기 전담지도교수 상담 및 상담내용 입력요령

우리 대학은 학생의 원활한 학업활동 및 학교생활 지원을 위해 전담지도교수제도를 시행하여 전담지도교수 상담 및 상담내용 입력에 관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1. 전담지도교수 배정기준
  가. 교환학생(방문) 포함 모든 학생은 해당학과(부)에서 교수별 적정인원 배정

  나. 재입학ㆍ편입학 또는 지도교수의 파견ㆍ연구년 등으로 변경이 필요한 경우

       해당 학생의 의사를 반영하여 재배정 요망


2. 전담지도교수 상담 관련 주요내용

  가. 매학기 1회 이상 전담지도교수 상담의무

    ※ 미상담 학생 해당 학기말 성적열람 불가

  나. 상담방식: 대면 또는 비대면 상담; 화상(ZOOM), 전화, 방문상담 등
  다. 상담내용 입력: 포털>학사행정>학적>전담지도상담>[개별상담내용]탭

    ※ [상담신청확인]탭에 입력한 답변은 상담실적(업적)에 반영되지 않음

  라. 미상담학생 조회요령
    (1) 단과대학행정실: 전담지도교수관리>교수별상담현황> [미상담인쇄]
    (2) 학과사무실: 전담지도교수배정>지도교수조회> [미상담인쇄]


3. 교육업적평가 반영
  가. 지도학생 상담내용을 반드시 전산입력 바람(입력요령: pg2.다. 참조)
  나. 지도학생 상담내용을 반드시 해당학기에 입력해야 업적평가에 누락되지 않음


4. 협조 요청사항

  가. 학과: 지도교수배정(신입생 등) 및 상담주간 실시

    (1) 1차 집중상담주간: 2024. 10. 1.(화) ~ 10. 14.(월) [학기초]
    (2) 2차 집중상담주간: 2024. 11. 5.(화) ~ 11. 18.(월) [중간고사이후]

  나. 단과대학: 단과대학 홈페이지 및 문자안내 등

    ※ 상담 신청 및 입력 세부사항은 첨부파일 참조


※ 붙 임: 3. 학생상담신청 프로그램 사용안내(학생용) 1부.  끝.

첨부파일
다음글
[졸업] 2025년 2월 예비 졸업사정 결과 공지
이연주 2024.09.27 16:58
이전글
[인재개발팀] 2024-2학기 현직자 직무특강&멘토링 프로그램 홍보
권예빈 2024.09.27 1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