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드시 아래 내용 읽고 파일 확인하세요. 아래 적힌 내용을 문의할 경우, 답변하지 않습니다.
문의는 하단의 메일로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업무를 위한 불가피한 결정입니다.
전화로 문의를 주시는 경우에는 메일로 문의해달라고 말씀드립니다.
졸업사정은 전산 상 처리 되는 것이 아니라 학생들의 성적표를 수기로 한 과목 씩 확인하는 절차로 진행됩니다.
수기로 진행되다 보니, 아래 결과가 절대적인 것이 아니며 실수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학생 분들에게 중요한 졸업과 관련된 일인만큼 반드시 직접 크로스체크 후 결과가 상이하다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결과 확인 후 반드시 크로스 체크를 하시기 바랍니다.
크로스 체크를 하지 않아 졸업에 차질이 생길 경우 책임은 학생 본인에게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경영학과 학과 사무실입니다.
2025학년도 2월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한 다중전공 졸업사정 결과를 안내하오니 학생들은 반드시 유의사항을 숙지 후 결과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1. 동계 계절학기와 현장실습이 반영된 결과임.
2. 주전공 졸업 여부는 본인의 주전공 학과에서 확인할 것.
※ 결과 확인 후 반드시 크로스 체크를 하시기 바랍니다.
크로스 체크를 하지 않아 졸업에 차질이 생길 경우 책임은 학생 본인에게 있습니다.
※ 자주 하는 문의
- 크로스체크 하는 방법
1. 포털-[학사행정] - [성적]에서 확인할 수 있는 참고용 성적표를 준비(취득학점 현황 조회는 보지 마시기 바랍니다.)
2. 공지사항의 수강지도 게시물(외국인의 경우, 외국인 교과과정)에 첨부되어 있는 학번별 교과과정 준비
3. 자신의 학번에 해당되는 졸업여건을 모두 충족하였는지 참고용 성적표로 확인
경영학과 인원이 많은 관계로 전화문의는 학과 사무실의 다른 업무에 지장을 줄 것으로 우려되어 메일로만 문의를 받을 예정이니 양해바랍니다.(전화를 주시더라도 메일로 보내달라고 안내드립니다. 간단한 문의이더라도 메일로 문의 바랍니다.)
메일을 보내실 때는 인사, 학번, 이름, 문의내용, 인사와 같이 형식과 예의를 갖추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크로스 체크를 하지 않고 보낸 무의미한 문의(단순히 결과를 재확인하는 문의)는 답변하지 않습니다.
ex. 저 졸업할 수 있는 것 맞나요? 저 전선 5 남은 것 맞나요 등등
메일로 온 문의사항은 최대한 꼼꼼하게 확인 후 순차적으로 학과에서 답변 혹은 연락을 하겠습니다. 빠른 시일 내로 연락이 갈 예정이니 조금 답변이 늦어지더라도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