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일반대학원에서는 '학위논문계획서(연구윤리준수서약서 포함)' 및 '학위논문제출자격 체크리스트' 제출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2025년 8월 졸업을 희망하시는 논문학위제 트랙 학생 분께서는 첨부해드리는 양식을 기재해주신 후, 12월 13(금)까지 학과사무실(6-222)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논문대체 트랙 분들은 대상자가 아닙니다.**
1. 대학원생
가. 대상자(기제출자 제외)
(1) 재학생, 휴학생 중 석·박사 3차학기 이상인 자 (2025년 8월 졸업예정자)
(2) 재학생, 휴학생 중 통합 7차학기 이상인 자 (2025년 8월 졸업예정자)
(3) 그 외 2025학년도 1학기(2025년 8월) 졸업예정자(조기졸업대상자 등)
나. 제출방법 : 인하포털시스템(https://portal.inha.ac.kr) → 학사행정
→ (대학원)졸업 → 학위논문계획 신청(졸업) →
2025년도 1학기 학위논문 연구계획(졸업) 입력 후 출력(서명)
다. 제출서류
(1) 학위논문 계획서(졸업) 1부
(2) 학위논문 제출자격 체크리스트(연구윤리준수서약서 포함)1부
(3) 학적부 1부 (학과사무실에서 발급)
라. 입력 및 제출기간 : 12. 2.(월) 09:00 ~ 12. 13(금) 18:00까지
마. 제출처 : 학과 사무실 (6-222)
바. 학적부 조회 시 학위논문계획서란에 제출실적이 표시된 경우 재제출할 필요 없음
사. 학위논문계획서는 휴학상태에서도 제출 가능(단, 졸업예정학기 등록 필수)
Students on the Thesis Substitution Track are not eligible.
This is to inform you about the submission process for the "Thesis Proposal (including Pledge for Research Ethics Compliance)" and the "Graduation Qualification Checklist."
Students on the Thesis Track who wish to graduate in August 2025 are kindly requested to complete the attached forms and submit them to the department office (Room 6-222) no later than Friday, December 13, 2024.
A. Eligible Students (Excluding Those Who Have Already Submitted)
B. Submission Method
C. Required Documents
D. Submission Period
E. Submission Location
F. Additional Notes